슬롯머니상 {주소: mp8282.coⓜ 추천} 파워볼총판 족보 바카라 검증된곳 인터넷경마 커뮤니티 검색 결과
Q&A
직무소개
#슬롯머니상 {주소: mp8282.coⓜ 추천} 파워볼총판 족보 바카라 검증된곳 인터넷경마
일정 & 주소지 문제
이번에 LG전자, LGD, 삼성전자 지원하려는데 LG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입니다. 1. 인턴을 만약 합격한다면 LGD랑 삼성전자 면접 일정이 꼬이는 것 같은 느낌이던데 이럴 경우 보통 어떻게 하나요? 2. 그리고 만약 인턴십을 하던 중 아예 다른 회사에 합격해서 가려고 하면 추후 불이익이 있나요? (다음 번 LG계열로 이직 시) 3. LG 전자랑 LGD 채용 지원서 상 주소지 입력하는 칸이 있던데 주민등록상주소지를 쓰는 건가요? 4. 제 원룸이 5월 초중반에 이사할 예정(서울->서울)이라 가족들이 있는 본가 주소지(전남)로 작성할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이사하고 채용 일정 도중에 전화해서 바꾸는 것도 가능할까요?
슬롯머니상 {주소: mp8282.coⓜ 추천} 파워볼총판 족보 바카라 검증된곳 인터넷경마로 더 많은 콘텐츠 보러가기
AI가 현직자의 조언을 분석해서 나에게 맞는 답변을 제공해드려요.
주소지 문제
이번에 삼성전자 공채 지원하려고 합니다. 지원서 상 주소지 입력하는 칸이 있던데 현 주민등록상주소지를 쓰는 건가요? 제 원룸이 5월 초중반에 이사할 예정(서울->서울)이라 가족들이 있는 본가 주소지(전남)로 작성할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이사하고 채용 일정 도중에 전화해서 바꾸는 것도 가능할까요?
삼성그룹 면접 족보 어떻게 구해야하나요?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었는데, 삼성그룹은 면접 족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대학에서 에듀스랑 연계해서 가이드북 같은 건 얻을 수 있었는데, 부족한 감이 있네요...
편입과 동아리 사이 고민
기계공학부 다니는 학생입니다. 제가 편입을 하려고 합니다. 전공, 토익, 학점을 보는 학교로 편입 하려고 하는데 동아리도 들고 싶어 고민입니다.(동아리는 과 동아리로 카티아 프로그램 쓰는 전공 동아리 입니다.) 편입을 하게 되면 가장 좋지만 만약 실패 했을 때 자소서에 조금이라도 쓸게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과 학교 선 후배들 만나면서 과생활, 족보 얻기 등의 장점도 있을 것 같아 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반대로 동아리를 들게 되면 편입 공부를 할 시간이 줄어 들게 되지 않을까 하는 점이 고민입니다. 또 편입이란게 열심히 한다고 되는게 아니고 여러가지 운 등등 따라 줘야하는게 많은데 오로지 편입에만 집중하기도 애매합니다. 제가 가장 원하는 것은 편입이긴 합니다만 실패했을 때를 대비하여 동아리 (족보, 과생활, 대외활동-공모전 등 같이 할 인원 구하기 용이) 드는 것도 고민입니다. 동아리+편입 두가지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도 고민이구요.. 제 상황에서 편입vs동아리 뭐가 좋을까요?
Lh체험형 인턴 면접
이번에 Lh 체험형 인턴면접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면접 준비 중 족보 질문 들을 보면 자소서와 겹치는 질문이 많습니다. Ex) 자소서 - 어떤일을 극복 했던 경험 . 면접 족보 - 극복했던 경험. 이 경우 자소서에 기반해서 답변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면접관들이 자소서에 대하 이미 알고 있다는 가정 하에 다른 이야기로 출어가냐할까요??
방사선안전관리직무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병원에서 방사선관련 직무로 재직중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sri 면허 취득 후 안전관리 직무로 이직을 하고싶습니다. 한전 원자력 직무에 있어서 sri 면허자가 메리트가 있을까요? 그외에 스펙은 토익900 / 오픽 IH / JLPT 1급 / 한국사 2급 등 있습니다! 한전 원자력직군은 해외 근무도 많다고 해서 어학부분에서 강점을 보일 수 있을것같은데, 영국이나 일본 등 바카라 외에도 해외근무 기회가 얼마나 있을까요?
부산 공기업 통합채용 관련 주소지 이전
이번 23년 하반기 부산시 공기업 통합채용 공고를 보니 제가 원하던 부산시설공단이나 부산환경공단은 "공고일 전일 현재 주민등록상 현주소가 부산광역시로 등재된 자" 처럼 지역제한을 두고 있었습니다. 현재 부산 소재 대학 4학년에 재학 중이지만 주소지는 경남이라 지원을 못하는 상태입니다. 내년 상반기 통합 채용을 위해서라도 주소지 이전을 해두는게 맞을까요...?
기숙사 주소 및 룸메이트 연락처 요청 메일
최종 입사일이 결정된다면 기숙사 주소 및 룸메이트의 연락처를 안내해 준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안내해 주실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라면 언제까지 출근하겠다는 말과 함께 해당 정보를 요청하는 메일을 작성하는 것이 좋을까요?
입사지원서 주소와 등본상 주소가 다른 경우
저는 지금 지방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기업들 위주로 취업을 희망해서 취업 플랫폼을 이용하여 입사지원서를 넣고 있는데, 주소가 멀어 서탈을 더 많이 경험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ㅠㅠ 가족이 독립 후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어 그 주소를 입사지원서에 쓰고 싶은데 이 경우 이력서 허위기재로 최종합격해도 입사가 취소되거나 하는 등의 취업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을까요? 크게 상관없다는 글들을 많이 보긴 했는데 취업 플랫폼을 이용하여 지원할때 허위사실 기재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는 코멘트를 보고 고민이 되어 질문 남깁니다..! 혹시 인사팀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 이 부분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실까요 ㅠㅠ
이력서 관련 사소한 질문입니다! 곧 이사 예정인데 이력서에 현재 거주하고 있는 주소로 기입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독립을 하게 되어 수도권으로 이사 예정입니다. 이사하는 것은 확실한데, 서류마감일 이후라 이력서에 현재 거주하고 있는 본가 주소를 적어야 하는지, 이사 후의 주소를 적어야 하는지 고민됩니다..! 이력서상 '현재 거주하고 있는 주소로 기재 부탁드립니다'라고 되어있으니 본가 주소를 적은 후 만약 면접이 결정되면 인사 담당자에게 따로 전달하는 것이 맞을까요? 감사합니다.
이력서에 주소를 안 적었어요.
제가 이력서에 주소를 안 적은 걸 뒤늦게 알게 되어서요. 면접은 보러 갈 수 있게 되었는데 많이 감점 당할 까요…. 관련 질문은 할 것 같아서 준비해가려구요..
지원서 주소와 등본상 주소
지원서에 작성한 주소(실거주)랑 등본상 주소가 다른데 혹시 이거 문제가 될까요? 지금 전입신고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서요